제재
아무리 바쁘더라두 상담하러 온 손님인데 대응이 너무 안일하시지 않았나싶네요 주차장이 크고 좋았지만 주차장에서 식장까지 동선이 깔끔하지 않았어요 홀분위기 : 보통♥ 뭔가 딱 컨벤션답게 전체적으로 넓고 컸어용 음식 : 보통♥ 음식은 직접 보지 못 했지만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서비스 : 음 그날 예약을 미리하고 일찍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약했던 시간을 훌쩍 넘기도록 아무런 대응이없어 솔직히 기분이 상했어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