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ia92
3층 홀 찍은 사진이에요 하객규모많고 가성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실제 비수기 기준 견적 상당히 좋았고, 동선도 그리 복잡하지 않았습니다! 홀분위기 : 보통♥ 1층은 활기찬 느낌 3층은 학회 열리는 호텔 느낌 신부대기실 예쁘고 동선좋음 로비넓음 음식 : 보통♥ 맛은 괜찮다고 하는데 시식전이라 모르겠어요 연회장 분위기는 조금 어수선했어요 서비스 : 추천♥ 친절하시고 견적도 좋게 내주셨어요 구석구석 잘 보여주셨구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