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룽
홀 안은 기본적인 느낌이나 직원분들이 너무 불친철함. 홀분위기 : 회사 건물이라 그런지 어수선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에요 음식 : 코로나 때문에 음식이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서비스 : 직원분들 말투나 표정 때문에 설명이 들리지 않았습니다. 교육을 좀 하셔야 될 것 같아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