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콩룡

천고 👍/ 분위기 👍/음식 👍/서비스 👍/인테리어 👍 뭐하나 빠지는게 없습니다ㅋㅋㅋ 이쁘게 결혼할게요♡♡ 홀분위기 : 추천♥ 제가 갔을때는 식이 시작하고 있었는데 광장히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어요 천고도 적당하고 어두운 분위기가 신부에게 이목이 집중되어 예뻤어요. 게다가 단독홀이라 붐비지도 않고 너무 좋았어요 굿굿 음식 : 추천♥ 뷔페식이며 120가지의 음식이 있었어요!! 시식도 해보았어요^^ 실장님이 음식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셨었는데 역시 👍 자부하실만 하셔요 맛있어요!! 서비스 : 추천♥ 실장님이랑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이야기 세부적으로 다 해주시고 궁금한 점은 없냐고 세세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 여기로 하기로 했어요!! 예랑이도 여기 너무 좋다고 했어요♡♡ 이쁘게 결혼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