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랑이랑 둘이 방문했는데, 불편한 점 없이 잘 상담 다녀왔습니다.
홀분위기 : 추천♥
홀 분위기는 직접 보니까 훨씬 더 좋았어요~ 저녁 예식을 봤는데 저녁까지 꽃장식도 굉장히 싱싱했습니다.
음식 : 추천♥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다는 얘기는 들었습니다..
서비스 : 추천♥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게 친절한 느낌여서 매우 만족했어요.
TIP :
동선이 좀 아쉬운 것 빼고는 다 좋았던 것 같아요!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동서울웨딩컨벤션 (구.동서울웨드빌)_성남 웨딩홀 리뷰 - 예랑이랑 둘이 방문했는데 불편한 점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