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티스푼
너무 화사하고 이뻤던 홀. 다녀온지 좀 되었지만 아직 기억에 남는 홀이였어요. 꽃들이 많고 생화라서 꽃향기도 나고 아기자기하고 너무 기분 좋은 홀이였어요!! 홀분위기 : 추천♥ 아기자기 너무 귀여운 홀이여서 눈에 들어왔어요! 음식 : 추천♥ 식이 없을때 가서 먹어보지 못했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였습니다. 서비스 : 추천♥ 상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하나씩 설명해주시고 보여주셔서 편하게 볼수있었습니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