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이씨
예약을 하고 4월 1일날 시식을 했는데 뷔폐가 넘 맛있었다 그리고 홀을 보는데 넘 이뻤고 부모님께서도 이쁘다고 해주셨다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좋았다 특히 이은지과장님이 잘해주셨다 감사합니다 홀분위기 : 추천♥ 홀 전부다 꽃은 생화다 분위기는 웨딩하기 좋은 분위기다 음식 : 추천♥ 메뉴구성 - 메뉴는 뷔폐 라서 좋았다 맛 - 맛은 맛있었다 서비스 : 추천♥ 친철했다 결정 못 한것도 생각해보고 결정하면 전화달라고 해서 넘 좋았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