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많더라구요
주차도 홀도 연회장도
홀분위기 : 보통♥ 결혼식없는 날은 일반 예배실같아요
나중에 결혼식 진행될때 가봐야 될것같아요
음식 : 보통♥ 시식은 아직 안해봤어요
결혼식 진행될때 가봐야겠어요
서비스 : 11시 상담 예약했는데
예약없이 온 팀있다고해서
25분정도 기다렸네요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네오트로(100주년 기념관)_종로 웨딩홀 리뷰 - 전반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많더라구요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