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입을땐 예쁜가 괜찮은가 했는데, 다른 샵 가니 아니었구나 느꼈어요. 제 스타일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드레스는 유니크 유아틱 공주풍이에요
스타일 : 보통♥ 좀 과한? 공주 느낌 드레스에요. 예뻤지만 다른 샵 가보니 다른 샵이 예뻐서 선택은 안했어요
옷상태 : 추천♥ 옷 상태 깔끔하고 신상도 많았어요~~
서비스 : 추천♥ 굉장히 친절하시고 당일혜택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계약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하우스 오브 에이미 / 더에이미 드레스 리뷰 - 막상 입을땐 예쁜가 괜찮은가 했는데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