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쵸갱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고 들었는데 들은대로 맞구요 홀도 생각했던 것보다 크고 괜찮더라규요 신부대기실도 깔끔쓰 홀분위기 : 추천♥ 어두훈 홀 분위기인데 기본적으로 호텔예식 분위기입니다 음식 : 추천♥ 음식은 가성비 괜찮다고 들었어요 뷔페! 서비스 : 추천♥ 직원분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어용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