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역이랑 조금 멀어서 지하철 타고 오는 분들은 힘들 것 같아요
주차는 협소한건 아닌데 1시간 30분 무료, 10분당 1000원이라 약간 비싼감이 있어요
홀분위기 : 보통♥ 인테리어 이뻤어요
꽃도 풍성하고 하객입장에서 깔끔하고 아름다워보였습니다
음식 : 보통♥ 뷔페였는데 가지수가 아주 많은건 아니었어요
그래도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비스 : 추천♥ 안내해주시는 분이 많아서, 그리고 친절해서 하객 입장에서 편했습니다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수원노블레스웨딩컨벤션_수원 웨딩홀 리뷰 - 지하철 역이랑 조금 멀어서 지하철 타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