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색만다린91
일단 인천 신부들의 1순위 베뉴답게 홀이 정말 너어무 예쁘고 연회장이랑 같은 층인게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주차장이 아쉬웠고 웨딩홀이 아무래도 역에 있는 거라서 건물이 낡았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접근성은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생각보다 비쌌지만 그만큼 서비스가 좋아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