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밝은 홀 중에서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딱 들어가자마자 꽃향기가 좋고 밝아서 눈이 확 맑아지는 느낌이에요 신부입장하는 곳도 예쁩니다. 하지만 2월에 상담예약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내년 상반기까지 홀이 다 차있었고 7월에 결혼하면 에어컨이 있지만 더울것 같다는 느낌이었습니다ㅠ
견적은 스드메패키지까지 하면 홀대관료 할인이 들어가 비싼 느낌은 아니였어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더 바실리움(구. 코리아디자인센터)_성남 웨딩홀 리뷰 - 서울 근교 밝은 홀 중에서 최고라는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