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복분자39

보헨 방문 상담 후 분위기가 좋아서 바로 계약까지 진행했어요. 처음 예복 상담이라 어떤 스타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직원분께서 체형과 원하는 느낌을 잘 파악해서 어울리는 스타일을 친절하게 추천해주셔서 편하게 상담할 수 있었어요. 상담 내내 부담스럽지 않게 설명해주시고 하나하나 세심하게 안내해주셔서 신뢰가 갔습니다.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상담받고 계약까지 하게 되었어요. 예복 준비하시는 분들께 보헨 추천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