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멜론107

결혼 준비하면서 예복 대여 상담 받고 왔는데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설명도 자세해서 편하게 고를 수 있었어요. 여러 스타일을 직접 입어볼 수 있게 해주시고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부담 없이 비교해볼 수 있었습니다. 체형에 맞는 스타일도 잘 파악해 주셔서 선택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됐고 분위기도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덕분에 예복 준비를 기분 좋게 할 수 있었어요.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용 슈트패브릭에서 대여하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