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구즈베리74

장점: 밥이 정말 맛있어보였고, 식 간격이 길다보니 북적북적한 분위기가 없었습니다. 웨딩홀 너무 예쁘고 밝은느낌 어두운 느낌 선택이 가능했고 연회장도 일행끼리 따로 앉아서 식사 할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상담해주시는분 진짜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물론 많은 곳에서 상담을 받은 건 아니지만 진짜 가장 친절하고 설명도 꼼꼼하게 잘해주셨어요. 정말 고민 많이 한 웨딩홀입니다. 대중교통 이용 시 너무 편할 것 같아요. 단점: 건물 노후화 총평: 홀 전용 엘리베이터도 곧 전체 공사 들어가신다고 하셔서 더 좋아질 것 같아요! 진짜 여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건물 노후화 때문에 긴 고민끝에 선택을 안 했는데 계속 아른거릴정도입니다…🥹 식사도 진짜 너무 맛있어보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