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라떼

작년 9월 루벨에서 본식을 올렸습니다! ✨️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우리랑 잘 맞았고 하객들의 음식 칭찬과 잠실타워가 보이는 고층 뷰 그리고 단독홀에 대한 칭찬이 끊이지 않았어요 주차 공간도 넉넉하고 강동역과 연결되어 있다는 점이 컸어요 여러 모로 만족도가 높은 본식이었고 두고두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https://m.blog.naver.com/natahlie/224217430840 블로그에도 상세한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아무쪼록 결혼 준비를 앞두고 계신 예랑예신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