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초록복숭아96

26.03.24
웨딩홀
더리버사이드호텔 웨딩_서초

하객으로 갔을 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너무 좋았던 예식장. 홀투어를 갈 땐 직접 자차를 끌고 가보았으나 40분동안 길에 서서 꼼짝을 못했음. 2시 상담이었으나 살짝 늦었고 차에서 내려서 걸어가는 손님들도 다수 발생. 식사도 맛있고 로비 층고는 낮아도 홀자체는 예뻐서 긍정적으로 보려했으나 주차가 정말 말도 안되고 겨울 예식에 손님들 발렛 기다리다 다 너무 지치실거 같아 포기했습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더리버사이드호텔 웨딩_서초 웨딩홀 리뷰 - 하객으로 갔을 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