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망고스틴33

이제 곧 5월에 결혼하는 예신입니다~ 사진은 작년에 찍은 사진이지만 리뉴얼 됐다고 해서 조금 아쉬웠는데 한복 맞추기 위해서 방문하여 리뉴얼 된 분위기를 살펴보니깐 리뉴얼 된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리뉴얼 된 사진은 공식홈페이지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정같은거 잡히면 친절하게 연락도 주시고 꼼꼼하셔서 패키지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제 곧 4월에 본식 드레스 보러가는데 또 어떤 드레스를 입을지 기대가 되네요ㅎ 시식도 한,두달전에 하는게 좋다고 해서 4월에는 정말 바쁘게 시간이 흘러갈것 같네요 얼른 5월이 되서 결혼식 올리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