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색레몬72

너무나 기대했던 보타닉파크 방문했어요! 생각했던대로 화사한 분위기에 어마어마한 뷔페가 인상적인 곳이였습니다 ㅎㅎ 특히나 앞쪽에 스크린이 원하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신부대기실에 다른 신부님이 계셔서 사진촬영은 하지 못했지만 화사하니 딱 홀 분위기와 잘 맞는 곳이였어요! 상담해주시던 분도 너무 친절하고 하나하나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비록 계약까지 이어지진 못했지만 누군가가 꼭! 여기서 결혼해서 초대받는 손님으로라도 가보고싶은 곳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