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색레몬72
새로 만들어진다는 제니스홀이 정말 제 스타일이여서 방문했던 곳이에요! 다른 홀들은 리뉴얼에 들어가면서 실제로 볼 수 있는 홀은 하나였는데 전반적으로 크기와 층고는 비슷하고 분위기만 다른 형태로 리뉴얼된다고 하더라구요 연회장이며 다른 곳들이 리뉴얼된다며 자세히 투어하지 못하고 사진만을 보고 결정해야한다는 게 마음에 걸리는 터라 계약까진 이어지지 못햇지만 진짜!!! 제가 홀 투어 했던 곳 중 상담실장님이 가장 친절한 곳이였어요! 계약 직전까지 너무너무너무 고민했어서 아직까지도 약간의 미련이 남지만.. 분위기와 공간, 직원분들과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울것 같은 베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