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liz

웨딩홀 예약하는데 진이 다 빠져버려 나머지 준비는 플래너를 통해 편하게 받자 라는 생각에 매칭신청 받았어요! 랜덤으로 매칭 된거라 어떤 분일까 걱정이 많았는데 상담받는 날 바로 계약 완료 했습니다ㅋㅋㅋㅋ 가성비 웨딩은 아니지만 그래도 정해진 예산이 확고했던지라 추가금은 안내고 싶다 확실하게 말씀드리니 최선을 다해 예산을 맞춰주셨어요!!! 아직 결혼식까지 많이 남은 상태라 플래너님과 많은 연락을 하진 않았지만 좋으신분이라 믿고 렛츠고합니다!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