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liz
주차가 진짜 극악이에요 ㅜ (˘̩̩̩ε˘̩ƪ) 첫타임 아니면 그냥 멀리 주차해야 할 것 같은... 홀은 누가봐도 어두운홀! 홀이 예쁘고 밥도 깔끔하고 동선도 좋아서 저는 사실 여기도 좋았는데.... 주차가 1순위인 예랑이의 반대로 계약까진 못했어요 ㅠ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