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haeiley

26.03.29
웨딩홀
아펠가모 선릉점_강남

홀분위기는 어둔운 채플홀인데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쁘고 조명도 따뜻해서 넘 맘에들었어요! 아치형 돔스타일 홀이 너무너무 이뻐요☺️ 건축가 예랑이에게도 합격한 인테리어!! 무엇보다 오피스상권이라 주말엔 주차 넉넉하게 가능하고 밥펠가모라 불릴정도로 맛있다고해서 하객 초대하기 딱 좋을거 같더라구요ㅎㅎ 견적도 좋고 상담 내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계약 할수 있었습니다~ 암행9군대 돌고 계약한 홀이에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