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아아아아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셧고 식중에는 어두워서 오히려 집중이 잘된것 같아서 좋았어요~ 다들 밥도 맛있다고 칭찬해주셧습니다 ㅎㅎ 광화문점에만 막걸리 있는데 좋아하시더라구요!! 폐백실에 옷갈아입는 곳이 살짝 좁아 불편한 감이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장이였어요~ 보증인원이 넘어가는 상황이 발생했는데 아무문제없이 잘 해결된것도 좋았습니다. 갠적으로 밝은 홀은 어수선해보이는게 있는데 아펠가모는 본식이 시작되면 신랑신부에게만 집중할 수 있게 조명이 어두운것도 좋았습니다~~ 깔끔하고 유행타지 않는 홀을 찾고 계신다면 아펠가모 광화문 추천드리구요 무엇보다도 서촌 근처 지역 분위기도 좋아서 하객들이 뒷풀이 하기도 좋았다구 했습니다 ㅋㅋㅎㅎ 영상 욕심이 있으신 분들은 좀 아쉬울수도 있는데 아펠가모 광화문은 스크린이 작아요 ! 저는 크게 신경안써서 괜찮았습니다 사회자는 지인이해줬는데 전문 사회자분이 옆에서 봐주셔서 처음 하는 지인들도 안떨리고 잘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마음이 놓이고 그리고 비싼 디비디영상도 무료라는점이 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