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bon0

홀 투어하고 계약진행했어요! 저는 웨딩홀 선정에 있어서 교통과 식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식사야 밥펠가모로 유명하듯이 실제 연회장을 둘러보니 음식 종류나 퀄리티가 모자랄거 없이 훌륭했어요. 교통도 선릉역에서 매우 가깝고 주차 공간도 널널했습니다. 처음에는 홀이 좀 작은거 아닌가 하는 약간의 우려가 있었지만 특유의 따스함과 우아한 느낌이 그런 우려를 말끔하게 씻어줬어요! 신부대기실도 역시나 따뜻한 느낌이 가득했고 꽃 장식도 예쁘게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홀, 신부대기실, 연회장이 한 층에 같이 있는 점도 매력포인트였습니다. 첫 투어였는데 상담도 넘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다른홀 투어할때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투어 끝에 여러 장점이 모인 아펠가모 선릉을 최종 선택하였고, 본식이 기대가 됩니다. 강남권 교통 편리하고 식사 괜찮으면서 따뜻한 느낌의 홀 찾으시는 분들 투어해보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