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블랙베리라임103

더채플앳논현 라메르홀 홀투어 다녀왔어요! VR로 한차례 웨딩홀 구경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더욱 예뻤어요! 생각보다 층고도 높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있어 매우 만족했습니다ㅎㅎ 특히 연회장 음식이 다양하고 괜찮아보여 하객들 후기가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담해주신 분도 너무 친절하셨고 전문적이셔서 믿고 계약할 수 있는 홀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계약 이후에 축하 꽃도 챙겨주셔서 너무나도 기분좋게 홀 나올 수 있었네요, 덕분에 저의 웨딩이 기다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