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레몬63

기대했던대로 홀 분위기가 밝고 통창에 화려했어요~ 저는 밝은홀을 선호해서 제맘에 쏙 들었구요 특히 식사공간이 예뻐서 2부 진행할때 하객분들께 인사할때도 어두컴컴한 것보다 밝고 화사한 분위기인 점이 좋았어요 그리구 계속 관리해주시는 분이 상주해계셔서 깔끔한 느낌이구요 단점은 하객은 기계주차(혼주와 신랑신부는 지정주차)와 엘리베이터가 2대라 식장으로 출입하거나 나갈시에 혼잡하다..?는 단점ㅠㅠ 사실 분위기 식사 주차 모든걸 완벽하게 할려면 한도 끝도 없어서 전 주차부분은 적당히 타협하기로 했습니다ㅎㅎ 애초에 여기가 제 마음속 원픽이라 당일계약하고 나왔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