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스타애플108

저는 루벨 강동점이 집 바로 앞이여서 출퇴근하면서 오며가며 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사실 주변 교통 환경이나 시설 이런건 다 파악을 하고 있어서 평소에도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결혼 준비를 시작하게 되면서 웨딩홀을 어디로 하면 좋을까 알아보다가 루벨 강동점이 아펠가모, 더채플이랑 같은 브랜드로 인터넷에도 견적이 상세히 공개되어 있는걸 발견했어요! 인터넷으로 후기도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평이 괜찮고 마음에 들어서 계약을 했답니다! 실제로 갔을때도 공기도 쾌적하고 엘레베이터도 여러대고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서 좋았어요! 웨딩홀안에 꽃들도 전부 생화라고 하더라고요~ 송파강동 밝은 웨딩홀 찾으시는 분들 루벨 강동으로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