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자몽100

상담하는공간이 엄청 넓고 프라이빗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웨딩시티 건물이 타업체와 공유하는 부분이 많아 생각보다 더 붐비고 정신이 없었고 신부대시실 내 별도 화장실이 없고 층에 있는 공용 화장실을 공유해야되서 그게 가장 단점이라 생각했어서 결국 계약하지않았지만, 가격대가 제일 메리트라 장점이라 생각하고 진행하는 홀마다 식사하는 공간이 별도인점도 좋았습니다!! 보통 예식장은 무료주차가 2시간인데 여긴 3시간으로 빵빵해서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