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히
더채플앳대치 말고 2군데 더 상담예약 했었는데 여기 보자마자 당일계약 했어요 주차 가능대수도 넉넉해서 너무 좋았고 로비 분위기, 신부 대기실 위치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상담해 주시는 분들, 안내해 주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피로연장도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다만 아쉬운 건 에스컬레이터가 상행밖에 없고 엘레베이터 이용시 복잡할 수도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예식장이 너무 이뻐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