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복숭아78

더채플앳청담은 웨딩홀 전용 단독 건물이에요. 외관부터 신부 베일 모티프로 디자인됐다는 설명이 있는데, 실제로 보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확실히 나요. 건물 자체에서 "더채플"이라는 브랜드 감이 느껴지는 편이에요. 일단 입장부터 홀 돌아다니면서 가장 뇌리에 강하게 박힌건 "향기"..!! 저랑 예랑이 모두 이곳 다녀오자마자 은은하게 계속 나던 향기를 이야기했어요. 뭐랄까.. 고급스러운 리조트 느낌을 완성하는 좋은 향기랄까. 2대의 엘리베이터 외에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빠르고 편하게 층간 이동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었습니다. 더채플앳청담은 수인분당선.7호선 강남구청역에서 도보 약 10분이에요. 솔직히 도보 거리가 짧지는 않은데, 다행인건 예식일에 강남구청역에서 셔틀이 약 10분에 한대씩 운행된다고 합니다. 다만 더채플 계열의 가장 큰 흠이라면 주차...인데요 ㅠ.ㅠ 특히 더채플앳청담도 주차는 어렵다는 말이 매우 많은 홀입니다. 이 동네 자체가 학동사거리 주변이라 주말엔 길이 많이 막히는 편이라 미리 감안이 필요해요. 주차는 내부 200대 + 만차 시, 주변 외부 주차장이 섭외되고 주차요원 안내 받게 된다고 합니다. 저희도 참 주차 후기를 샅샅히 찾아봤는데, 어떤 분들은 생각보다 괜찮다고 하고 어떤 분들은 주차 최악이라고 하고..^^... 일단 주차에 대한 기대치는 최대한 낮추고, 청첩장 등에 꼬옥 자세히 안내 + 가까운 지인들에겐 대중교통 이용을 매우 강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 부디 저희 예식일에는 괜찮길 바래보며…. (주차 때문에 버리기엔 홀이 너무 즈희 취향이었…다는…..) 더채플앳청담은 저희처럼 클래식한 + 경건한.. 그러면서도 단아한 고급스러움이 취향인 분들이라면, 무조건 높은 점수를 주실만한 그런 홀입니다 ㅎㅎ 물론 걱정되는 점도 있지만, 모든것이 완벽한 웨딩홀이 없구나 결론에 이르렀으므로… 이미 선택한 이상 저희 커플의 원픽이었던 곳에 애정 듬뿍 담아 잘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