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자몽39

영등포구 예식장 그랜드컨벤션 홀투어 다녀왔습니다. 접근성 당산역에서 도보5분이라 정말 좋았고 주차가 외부로 하게되면 조금 떨어진곳인 것이 조금 걸리긴 했습니다. 그래도 단독건물이라 혼잡하지않고 많은 인원을 수용하면서 쾌적하게 진행될 수 있을 것 같아 좋았어요.1층에는 축의대와 상담실로만 구성되어 있고 2층은 2개의 홀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안내표시가 잘 되어있어 헷갈릴 일이없을 듯 했습니다. 홀 크기가 크진 않으나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연회장은 3층에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도 되고 계단도 넓게 잘 되어있어서 걸어올라가도 복잡하지 않게 다닐 수 있겠더라구요 ! 상담사분이 딱 필요한것만 친절하게 설명을 잘 해주셔서 계약진행하고 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