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샤름

26.04.14
웨딩홀
테크노마트 웨딩시티_구로

홀투어 갔다가 바로 계약한 곳입니다아^-^!! 일단 어두운홀을 중점으로 알아보다 간 곳인데~ 그랜드볼룸 홈이 제 마음에 너무 쏙 들었어요!! 제가 간 날 예식중이라 더 자세히 볼 수 있었는데 장식해놓은 분위기도 너무 고급스럽고 버진로드도 너무 짧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홀 자체가 넓어서 답답한 감도 없고 확 기둥도 없이 확 트여서 대만족! 상담해주시는 분도 너무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홀투어가서 바로 계약 할 생각은 없었는데 아! 이거 오늘 놓치면 인기가 많아 바로 예약 다 차버릴지도 모르겠구나 라는 생각에 계약하고 왔습니다!! 뷔페도 공간을 따로 해놔서 다른 예식 하객분들과 겹치지 않는다는 장점이 또 있더라구요! 이건 뭐.. 보면 볼수록 웨딩시티를 선택하지 않을 수 없는 이유들만 보이더라구요ㅠㅠ 로비도 넓어서 하객들이 불편해하지 않으실거같구 예비부부님들도 한번 상담받으러 가보세요! 적극추천 입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테크노마트 웨딩시티_구로 웨딩홀 리뷰 - 홀투어 갔다가 바로 계약한 곳입니다아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