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색몽키바나나43

안녕하세요. 저희 결혼 한지 어느덧 한달이 지났어요ㅎㅎ 일년간 결혼 준비 정신없이하고 신혼 여행도 길게 다녀오고 하니 본식 이후로도 한달이 훌쩍 지나버리네요~ 전반적으로 더채플 앳 청담 본식은 매우매우 만족했어요! 상세하게 만족한 포인트들을 설명해드릴게요ㅎㅎ 우선 저희가 더채플앳청담을 선택한 이유는 밥 맛있고 강남권이라 접근성 용이하고 무엇보다 식장 내부가 웅장하고 이쁜 디자인이어서였어요! 본식 때도 그러한 점들이 잘 반영돼서 하객분들도 만족스러워한 식이었네요ㅎㅎ 특히나 밥 맛있었다고 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서 식 끝나고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신부 대기실이 리뉴얼 된대서 살짝 걱정했지만 오히려 더 멋지게 돼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의 응대나 진행 또한 전문성 있고 긴장하고 있을 신랑 신부들을 위해 농담도 해주고 말도 잘 걸어주면서 세심하게 배려해주는게 느껴졌어요! 사실 처음엔 평일에 리허설 안하고 본식 당일에도 따로 리허설 얘기는 없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본식 때 정말 세심하게 하나하나 다 신경 써주셨어요! 여기서 기다렸다가 몇초 뒤 입장하시면 된다, 몇보 가면 다른 직원이 안내 도와줄거다~, 드레스 발로 뻥뻥 차면서 걸어가는게 이쁘게 나오실거다, 등등 세심한 안내도 해주셨고 불편하거나 모자란 부분은 없으시진 않냐 등등 저희 상태 계속 챙겨시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셨어요! 정말 하나하나 꼼꼼히 케어하려는 게 보였습니다. 본식이 끝나고 다른 친구들이 다 물어보던데 저는 고민없이 더 채플 앳 청담 선택하라고 할거 같아요ㅎㅎ 아쉬운 점 없이 매우 만족스러운 본식이었고 걱정했던것보다 더 잘 마무리 된 행사였습니다!! 혹여나 고민 되시는 분들 제 후기가 도움이 됐길 바랍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