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은색사과101

26.04.20
예물
제이아텔

결혼반지 맞추러 예랑하고 1월 말에 가서 4월 20일 픽업 했습니당! 너무 기대하고 기다렸는데 받아서 껴보니까 기대만큼 너무 예쁘고 맘에 쏙 들어요 🫶 둘 다 심플하고 유니크한게 취향이라 다이아는 안박고무늬감을 살린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신부 반지에 다이아 없어서 아쉬운 건 가드링으로 채우고요 받고 끼워보자마자 너무 예쁘다는 말 계속 한 거 같아요 ㅋㅋ 계약 했을때 상담도 친절했고 픽업 할때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평일이라 픽업 때 예약 시간보다 많이 일찍갔는데도 기다림 없이 바로 픽업 했고, 다 하고 나오는데 한 15분도 안걸린거같아요 A/S 같은 것도 상세히 설명해주셨고요 너무 추천합니당

계약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제이아텔 예물 리뷰 - 결혼반지 맞추러 예랑하고 1월 말에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