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상큼레모니

26.04.21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_인천

주차공간이 넓어서 좋았어요!! 주차시간도 3시간무료라 하객들이 편안하디 주차할수 있어서 걱정없을꺼 같아요. 외관은 연식이 되보여서 걱정했는데 들어가보니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연회장도 넓고 특히 음식종류도 다양하고 깔끔하고 맛있어 보여서 하객분들 만족도가 높은거 같았어요. 블리스홀은 동선이 깔끔해서 헷갈리지 않고 좋아요!! 그런데 동선이 하나라 뭔가 복잡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선뜻 선택하기가 애매했어요…갓성비라 많이 흔들렸어요 결국 저희는 선택을 하지않았지만 매리트있는 웨딩홀이여서 꼭 투어해보시고 선택하세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