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노랑앵두96

26.04.21
웨딩홀
메종드아나하_강남

홀투어 다녀왔어요 원래 너무 하고싶었던 더컨벤션 신사점이랑 비슷한 식장이라길래 비교차 갔다왔는데 식장이 더 넓고 한 층에 다 있어서 동선적으로도 편리해보였어요 홀 입구부터 좋은 향기가 나는것도 똑같았구여 만삭이라 더컨벤션 상담까지 못받을거같아서 (27.6월상담미오픈ㅜㅜ) 그냥 당일 계약하고 왔어용 더컨벤션 계열이라길래 밥도 의심없이 믿고 계약했습니다 단점이라면 연회장이 살짝 작고 화장실이 하나 있는데 칸이 적고 낡았어요ㅠ 화장실내부는 리모델링 안했나봐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메종드아나하_강남 웨딩홀 리뷰 - 홀투어 다녀왔어요 원래 너무 하고싶었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