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체리81

더채플앳대치는 일단 삼성역과 학여울역 사이라서 지하철, 버스 모두 이용하기 괜찮은 위치에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처음 전화로 상담 예약 잡고 방문했는데, 상담실 들어가자 마자 느낀건 확실히 신상 웨딩홀이다..!라는 느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른 웨딩홀들에 비해서 웰컴드링크바가 구성이 잘 되어 있는 편이라서 이것도 제 맘에 들었던 점..!음료 종류도 다양하고, 포츈 쿠키 초콜릿, 쿠키 등 간단한 다과들이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하객들이 초대 받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깔끔한 로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은 호텔 뷔페 못지 않은 식사였어요! ㅎㅎ 전체적인 더채플계열 통틀어서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웨딩홀은 저처럼 밝은홀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마음에 들 정도로 화사하고 아늑한 느낌이었습니다. 온라인 예약했고, 방문 상담받았을 시 가격과 똑같이 온라인에서도 진행할 수 있어서 투명하고 편리하게 진행되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