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하늘샤인머스켓109

26.04.23
웨딩홀
더채플앳논현_강남

주말에 남자친구랑 함께 더채플앳논현 라메르홀 홀투어 다녀왔다! (본식 7개월 앞둔 시점에서 다시 홀투어라니..ㅎ) 🤍분위기 여러 군데 홀투어를 해봤는데 여기는 홀이 꽤 넓은 편이었다. 분위기는 채플홀이라 차분하고 클래식하고 화이트, 그린, 우드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서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었다. 어두운 홀이긴 하지만 너무 어둡지는 않은? 것 같다. 채플홀이라 처음엔 투어 전엔 좀 별로일거라 생각했는데 직접가서 보니까 오히려 일반 웨딩홀보다 고급스럽고 안정적인 느낌! 🤍신부대기실 신부대기실은 넓고 테라스까지 있어서 사진찍으면 완전 잘나올듯ㅎㅎㅎ (기대중..) 실제로 다닌 홀중에 신부대기실 제일 넓고 예쁘당! 🤍로비 및 동선 5층 단독으로 사용해서 하객들이 섞일 일이 없는 점도 좋았고, 한 층만 내려가면 바로 연회장이 있어서 동선이 너무 깔끔하자나~~ 어른들은 연회장갈때 엘베타고 이동하시는거 싫어하시는데 이정도면 너무 좋지~ ​🤍연회장 및 뷔페 연회장도 넓고 탁 트인 구조라 답답하지 않았고, 신랑신부와 혼주들이 돌면서 인사드릴때도 편할거같다! 뷔페는 이미 후기가 좋은 편이라 이미 홀투어 전부터 기대를 하고 왔는데 맛은 안봤지만 맛있어보였다... 밥채플.... 얼른 시식하고싶어요... 🤍주차 및 대중교통 주차는 약 150대 정도 가능하고, 부족할 경우 발렛도 지원된다고 해서 큰 불편은 없을 것 같다.. 사실 주차가 가장 우려하고 고민했던 부분이긴 한데 다른게 저렇게 괜찮은데?! 발렛도 있구?! 그리고 역삼역, 언주역에서도 가까워서 대중교통 접근성도 아주 괜찮은 편! (+고속터미널 역도 가깝다!!) ​급하게 알아본 곳 치고 너무 맘에드는,, 아니 기존 홀 문제생겨서 오히려 좋아~~ 더 좋은곳에서 결혼하게 됐잖아~ 이렇게 마지막 홀투어 끝! 계약 완료!!🤍 #더채플앳논현 #더채플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더채플앳논현_강남 웨딩홀 리뷰 - 주말에 남자친구랑 함께 더채플앳논현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