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녹색파인애플62

26.04.24
웨딩홀
더채플앳논현_강남

일단 가장 중요한 밥이 너무 맛있습니다. 제가 결혼했지만 저도 하객으로 가고 싶은 곳!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LED 조명으로 밝게 만든 홀은 오히려 촌스러워보여서 자연채광 확실한 홀을 선호했는데요. 자연광으로 밝은 홀 중에 거의 손가락에 꼽히는 웨딩홀 아닌가 싶어요. 스태프분들도 다 책임감 있으시고 웨딩 전문 기업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가 모든게 다 스무스하게 흘러갔습니다.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