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12
결혼 준비하면서 처음 방문했던 웨딩박람회에서 슈트패브릭 상담 받고 계약했어요. 촬영용 3벌 본식 슈트 1벌 예약했고 2025-12월에 촬영하고 오늘 결혼식 3주 앞두고 본식 예복 피팅하러 왔어요. 에스더 매니저님 첫 피팅 때나 오늘이나 여전히 친절하시고 잘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랑도 피팅 잘하고 만족해해요! 예신예랑님들 슈트패브릭으로 가세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