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3

더채플앳대치 계약 후기 공유해 볼게요!! 1. 내가 '더채플앳대치'를 선택한 이유 (feat. 밥채플) 여러 곳을 고민했지만, 결국 하객 입장에서 기억에 남는 건 "밥이 맛있었나?"와 "홀의 분위기"였어요. 식사: '밥채플'이라는 별명답게 여긴 하객으로 갔을 때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곳이라 고민 없이 합격! 귀한 시간 내주셔서 오시는 하객분들께 정말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싶었어요. 홀 분위기: 채플 웨딩 특유의 경건하고 차분한 무드가 너무 좋았어요. 사진 찍었을 때 그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물을 확 살려주더라고요. (저는 꽃장식이 많은 게 극불호였어서 채플홀로 마음이 빨리 정해졌답니다. ) 추가로 신부대기실 커튼형인 것도 넘 좋았어요. 저도 많은 지인과 가족분들과 인사 나누고 싶었어요...ㅎㅎ 2. 원하는 날짜의 예식 결혼식 날짜를 신중하게 잡았는데, 다행히 원하는 타임에 예약 성공! 사실 요즘 웨딩홀 예약 전쟁이라 걱정했는데, 하나씩 퍼즐이 맞춰지는 기분이라 정말 행복했어요...ㅎㅎ 식 시간이 여유있어서 리허설도 할 수 있고 차분하게 준비할 수 있는것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3. 위치 및 서비스 대치동이라 접근성도 좋고, 상담해 주신 분들도 너무 전문적이라 믿음이 갔어요. 제가 하객으로 갔을때 여기 주차가 편리했던 기억이 있어서 주차는 걱정이 없었던 것도 한목했습니다! 직원분도 제가 이것저것 물어보는 것들에, 하나하나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계약서 쓰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