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브00

안녕하세요! CN 웨딩홀 계산점으로 웨딩홀 상담 및 당일계약하고 온 예신입니다 ㅎㅎ 저는 27년 4월 예식을 준비중이며, 양가 집안이 인천에 위치해 있어서 인천 내에서 가능한 예식장으로 찾으러다녔었어요! 저희는 부모님 손님분들이 많으셔서, 교통편과 밥을 우선순위로 잡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CN 계산점이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예약 후 상담을 갔을 때, 우선 실장님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이후에 웨딩홀 우선순위에 따라 여러 이야기를 해주셨고, 홀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저희는 5층의 미엘르 홀을 계약했는데요. 일단 들어갔을 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너무 어둡지도 너무 밝지도 않은 적절한 느낌이라 첫인상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꽃도 실제 예식에서는 생화가 들어가고, 좌석 간 거리나 배치도 너무 좋더라구요. 미엘르홀 같은 경우 신부대기실이 복층에 위치해있었는데, 저같은 경우에 동선도 안 겹치고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복층에서 예식장까지 연결되어 있어서 집중되는 신부입장도 가능합니다 ㅎㅎ 이건 선택사항이었어요 기본 입장도 가능합니다! 미엘르홀은 가장꼭대기층이라서 층고도 높고 화려하고 넘 에뻤습니다~ 홀 볼 때 조명도 켜주시고 버진로드 직접 걸어보게 해주셨는데 정말 결혼한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홀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패키지가 가능해서 스드메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지하 1층부터 5층까지 되어있는데 1층에 스드메 업체가 입점해있어서 동선상 신부신랑 입장에서 너무 편리해보였어요. 주차의 경우, 주차타워가 있었어요. 저희는 주차가 중요한 만큼 실제 주차타워 올라가봤는데 자리도 많고 3층 옥상까지 아주 널널했습니다 ㅎㅎ 식당은 지하 1층에 위치해있었구요. 일단 식당에 좌석이 잘 나눠져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뷔페 종류도 엄청 많았고, 사실 CN 웨딩홀은 천년뷔페로 유명하잖아요~ 하객분들이 맛있는 식사하시고 가실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만족스러운 웨딩홀이었습니다. 인천에서 웨딩준비하시면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