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이니미니마니모

26.04.28
웨딩홀
하우스 오브 더 라움_광진

새로 지어서 모든 시설들이 깨끗하고 응대해주신 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ㅠㅠ 꽃 장식이 정말 미쳐서 홀 들어가면 생화향기부터 납니다!!! 연회장도 넓고 특히 음식이 너어어어무 맛있다고 해서 더 믿음이 가요!! 식 간격도 2시간에 위치도 건대입구랑 매우 가까워서 저희는 돌아보지도 않고 계약했습니다 :) 물론 홀에 기둥 있는 게 좀 아쉽지만 오히려 스크린 역할을 해서 하객들 입장에서도 편할 수 있을 거 같아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하우스 오브 더 라움_광진 웨딩홀 리뷰 - 새로 지어서 모든 시설들이 깨끗하고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