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은색한라봉78

26.04.28
웨딩홀
베뉴지_강서

하객으로 갔을때 주차장 넓고 밥이 맛있었어요 근데 단독홀이 아니라 정신이 없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최근 상담 갔을때는 첫 예식으로 50분 예식이라 너무 짧은가 싶고 홀이 조금 작나? 싶기도 해요 ㅠ 그 외에는 주차, 밥, 단독 건물 , 건물내 스타벅스 , 발산역과 가까움 다 좋아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