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색멜론35

26년 4월 더채플앳청담 채플홀 리뉴얼된 홀&신대실에서 예식 치른 후기입니다 천장 장식도 다 떼서 더 깔끔했습니다 입장때에도 직원분들간 타이밍 상의가 잘 이루어졌고 신부입장 중간에 다른문열리는 것만큼 속상한일이없는데 입장 장면에서도 문 통제가 잘 되어서 좋았습니다 자차가없어 택시타고 도착했는데 주차 관리하시는 분이 신입이셨는지 외부로 안내하려고 하셨고 그 뒤에 다른 직원분이 “웨딩카라고!!! 웨딩카!!!” 외쳐서 겨우 내부로 안내받았습니다 실수할 수는 있지만 첫인상이 썩 좋지 않았는데 예식 안내는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전문적이었습니나 확실히 예식경험이 많은 곳이라 그런것같아요 조명과 얼굴그림자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조명이 밝았고 입장때나 행진때 모두 친구들 폰카에서도 그림자없이 예쁘게 나왔습니다 (화촉조명) 알고보니 이번 3월 리뉴얼때 핀조명, 화촉조명 모두 환하게 바꾸었다고 합니다 원판사진에서는 뒤에친구들 얼굴에 좀 그림자가 지는데 그건 어쩔수 없는 부분같아요 보조신부대기실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일찍도착한 동안에도 앉아있을 곳이 있어 다행이었고, 혼주가족대기실과 이어져 있어서 가족들과 편하게 대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부대기실 리뉴얼 후에 너무 예뻐졌고 화이트 조명이라 폰사진에서도 얼굴이 밝고 화사하게 잘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채플홀 신부대기실에는 자연광이 있어서 자연광 촬영도 대만족입니다 (날씨 운이 따라줘야겠지만요) 2부드레스나 어머님들 한복을 폐백실에서 갈아입을 수 있는 것도 편했습니다 (혼주 탈의실은 본식 전에만 이용가능하므로, 식이 끝난이후에는 폐백실 활용) 보관락카 크기가 넉넉한 것,번호로 잠글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