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모과90
우선 단독홀에서 진행된다는 점이 큰 메리트이고 연회장 분위기가 다른 아펠가모보다는 압도적으로 좋은 거 같았어요~ 벽과 좌석간 간격도 적당하고 예식 혼주 입장을 많이 배려한듯 동선도 효율적이었습니다! 다만 층고가 낮아서인지 전반적으로 어두운 분위기는 있었던 것 같습니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