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젤림
내년 5월로 계약 완료했습니다 잔여 타임이 정말 빨리 사라지고있는 것같아요 제 타임에 상담오신 분들 거의 계약 하신듯 ㅠ 홀 정말 예쁘고 생화 장식이 너무 예뻐서 좋았습니다 상담해주시는 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생화의 힘을 다시금 느꼈습니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