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뛟뜛

26.05.05
웨딩홀
노블발렌티 대치점_강남

ㅁ 홀 : 층고도 높고 너무 밝지도 않으며 채플홀이라 단정하면서 하우스웨딩느낌까지 나는 게 좋아요 ㅁ 손님맞이 : 새로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손님 맞는 로비는 물론 신부대기실, 혼주대기실도 넓고 쾌적 깔끔해요 ,웰컴드링크도 있고 음식도 맛있다고 소문나있는 곳이고, 주차랑 교통도 편하네요ㅎㅎ 삼성역에서 셔틀도 있지만 걸어가기도 별로 안 멀어요 ㅁ 대관료에 웨딩카, 음주류 무료, 꽃추가 따로 없음, 전문사회자 포함인 점이 좋아요 ㅁ 홀좌석이 180석정도밖에 안되는 점, ( 근데 부모님 손님이 바로 연회장으로 빠진다는 가정하에 괜찮을 것 같아요) 연회장 층고가 낮은거 ? 그리고 연회장에 혼주석이 그냥 칸막이인 점 정도가 단점이 될 수 있겠어여 !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